노트르담 대성당 구하기
`노트르담 대성당 구하기'는 파괴적인 화재가 끼친 즉각적인 여파, 그리고 성당 붕괴를 막으려는 첫해 동안의 노력을 상세히 보도한다.
`노트르담 대성당 구하기'는 파괴적인 화재가 끼친 즉각적인 여파, 그리고 성당 붕괴를 막으려는 첫해 동안의 노력을 상세히 보도한다. 건축가, 고고학자, 엔지니어와 성당 재건에 필요한 모든 특수 전문가(목수, 건축가)들이 나오는 이 시리즈는 사람들의 특별한 사연을 포착하고 있을 뿐 아니라, 성당 재건이라는 만만치 않은 임무의 진전과 난제들을 생생히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