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쇼트
대형 은행들, 언론, 정부가 부인했던 세계적 경제 몰락을 예견한 아웃사이더 네 명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야기다.
대형 은행들, 언론, 정부가 부인했던 세계적 경제 몰락을 예견한 아웃사이더 네 명에겐 좋은 생각이 있었다. 바로 The Big Short. 이들은 대담한 투자를 통해 모두와 모든 것에 의문을 품어야만 하는 현대 은행의 어둡고 취약한 부분 속으로 들어간다. 실화와 마이클 루이스의 베스트셀러를 바탕으로 하였으며 애덤 매케이가 감독을 맡았다. 크리스천 베일, 스티브 카렐, 라이언 고슬링, 브래드 피트가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