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 감독관은 바로 나!
프리츠가 휴가를 떠나고 덩컨이 임시로 그 자리를 맡는데, 몬주시 팀 때문에 정전이 되고, 조사관이 원인을 조사하러 온다.
프리츠 팀장이 휴가를 받고, 덩컨이 무작위 선출로 임시 팀장이 된다. 그의 첫 일과는 타일러 부려먹기. 얼마 지나지 않아 타일러와 덩컨은 다투게 되고, 예전의 겁주기 통이 폭발하면서, 도시 전체가 정전되는 사태가 발생한다. 그 결과, 몬스터시 에너지 규제 위원회의 깐깐한 조사관이 몬스터 주식회사로 파견된다. 덩컨과 몬주시 팀원들은 겁이 나 자신들의 실수를 은폐하기로 한다. 결국, 프리츠가 돌아오고, 조사관은 조사 결과를 암묵적으로 숨기기로 하지만, 은폐 사실을 마이크와 설리에게 들킨다. 타일러는 기가 죽은 덩컨을 위해 나서서 덩컨의 해고를 막으려 애쓰는데, 프리츠가 중재에 나서서 둘을 구하고, 두 라이벌 역시 조금 더 가까워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