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멘: 저주의 시작
수녀 서약을 하기 위해 로마에 온 마거릿 다이노. 교회 보육원에서 수련 생활을 시작하지만, 곧 그녀의 믿음을 뒤흔드는 교회의 섬뜩한 비밀을 발견하게 되는데. 정통 오컬트 호러 영화 《오멘》의 프리퀄.
수녀 서약을 하기 위해 미국에서 로마에 온 마거릿 다이노. 수련 생활을 시작한 교회 보육원에서 힘든 어린 시절을 보냈던 자신과 비슷한 소녀 카를리타와 가까워진다. 그러던 중 주변에서는 끔찍한 일들이 생기고, 마거릿은 알 수 없는 악몽과 환각에 시달리다 결국 그녀의 믿음을 뒤흔드는 교회의 섬뜩한 비밀을 발견하게 되는데. 정통 오컬트 호러 영화 《오멘》의 프리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