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와 사람들
딜런의 히피족 어머니가 이사 오고 클레어의 외로운 새아버지 제리까지 찾아오면서 던피 가족의 집이 미어터질 지경이다.
딜런의 히피족 어머니가 이사 오고 클레어의 외로운 새아버지 제리까지 찾아오면서 던피 가족의 집이 미어터질 지경이다. 한편, 제이와 글로리아는 매니가 셰리와의 결별을 극복할 수 있게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