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
마음의 양식이 되는 단편 콘텐츠들로 만들어진 시리즈. 화자들이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달하고, 다양한 길이의 실사 및 코미디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다. 회차마다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하며 웃음을 자아낼 뿐 아니라 실감 나고 노골적이다.
이 시리즈는 마음의 양식이 되는 한입 크기의 단편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톡톡 튀는 관점을 가진 새롭고 저명한 화자들이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달한다. 30분을 기준으로 엄선된 다양한 길이의 실사 및 코미디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다. 각 에피소드는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하며 웃음을 자아내고, 예술적이며, 실감 나면서도 노골적이다(물론 짤로 만들기에도 좋다). 다양한 취향에 맞는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