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의 치명적인 괴물들
본 시리즈에서는 장마철의 범람원, 건조한 사막의 모래언덕, 높은 고원 지대를 따라 여행하며 호주의 괴물 같은 동물들의 독특한 생활, 서식지, 먹이사슬에서의 위치를 살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