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애니메이션
하루하루가 신나는 모험으로 가득한 블루이네 가족! 상상력 넘치는 다양한 놀이는 몸과 마음을 쑥쑥 자라게 해준답니다. 자 우리, 블루이와 함께 세상을 마음껏 탐험해 봐요.
하루하루가 신나는 모험으로 가득한 호주 목양견 블루이네 가족! 상상력 넘치는 다양한 놀이는 몸과 마음을 쑥쑥 자라게 해준답니다. 지칠 줄 모르는 무한한 에너지에 극강의 사랑스러움까지 장착한 여섯 살 블루이와 여동생 빙고, 놀이에 누구보다 진심인 딸바보 아빠 밴디트, 두 딸을 현명하고 따뜻하게 보살피는 엄마 칠리, 그리고 주변의 여러 강아지 가족과 친구들! 자 우리, 이들과 함께 신기한 세상을 마음껏 탐험해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