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케이크
어머니를 잃은 두 형제. 소원해진 사이와 성격 차이를 극복하고 여태 몰랐던 어머니의 과거를 마주해야 한다. 형제는 카리브해, 런던, 캘리포니아를 거쳐 새로운 사실들을 알게 되고, 어머니의 그 유명했던 검은 케이크를 맛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