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울 푸드를 찾아서
유명 셰프 앨리사 레이놀즈는 전 세계 시청자들을 이끌고 미식 여행을 떠나 사람과 음식 사이의 깊은 연결 고리의 근원을 찾고자 한다. 그 과정에서 전통과 이야기, 그리고 세월을 거쳐 대대로 내려온 레시피를 밝히기 위해 지역 음식의 뿌리를 파헤친다.
유명 셰프 앨리사 레이놀즈는 전 세계 시청자들을 이끌고 미식 여행을 떠나 사람과 음식 사이의 깊은 연결 고리의 근원을 찾고자 한다. 앨리사는 자신만의 맛을 가지고 전통과 이야기, 그리고 세월을 거쳐 대대로 내려온 레시피를 밝히기 위해 지역 음식의 뿌리를 파헤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