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저 밀란: 좋은 인간과 더 나은 개
미국 전역의 반려동물 소유주들이 그 어느 때보다 도움이 필요하다. 다행히도 희망이 있다. 시저 밀란은 역대 가장 어려운 사례들을 맡을 준비를 마쳤다.
시저가 돌아왔다. 개들을 재활하고 반려동물 부모들을 훈련하는 시저. 텅 빈 개 보호소와 최고 수준의 입양 기록을 볼 때 미국은 그 어느 때보다 시저가 필요하다. 긍정적인 마음가짐은 힘든 시기에 등대가 된다. 뭐든 할 수 있다는 태도와 마음이 따뜻해지는 변화 덕분에 모든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을 것만 같은데… 시작은 바로 네 발 달린 친구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