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 구원자
《악마, 구원자》는 자신의 세 살 난 딸을 살해한 혐의로 유죄 선고를 받은 일명 "폴터가이스트 소녀" 크리스티나 보이어와 이 사건에 집착하며 크리스티나의 석방을 주장한 아마추어 탐정들의 기이한 이야기다.
《악마, 구원자》는 자신의 세 살 난 딸을 살해한 혐의로 유죄 선고를 받은 일명 "폴터가이스트 소녀" 크리스티나 보이어와 이 사건에 집착하며 크리스티나의 석방을 주장한 아마추어 탐정들의 기이한 이야기다. 이 시리즈는 트라우마로 점철된 크리스티나의 어린 시절, 말로 설명할 수 없는 집에서의 소란, 그리고 미디어를 놀라게 하고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초자연 현상 조사관과 초자연 현상 폭로자 사이의 극심한 반목을 촉발한 크리스티나의 염력이라는 것을 분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