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는 임무 중!
지혜롭지만 두려운 상황을 피하고만 싶어하는 십대 소녀 헤일리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서 어렵고 때로는 터무니 없을 만큼 힘든 도전에 나선다.
≪헤일리는 임무 중!≫는 지혜롭지만 두려운 상황을 피하고 싶어 하는 소녀 헤일리의 이야기이다. 헤일리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서 어렵고 때로는 터무니없을 만큼 힘든 도전에 나선다. 박람회에서 모든 놀이기구에 타기, 뮤지컬에 출연하기, 2인조 음악 그룹을 재결합시키기, 절친 스콧을 향해 커져만 가는 미묘한 감정을 마주하기 등 헤일리는 새로운 도전을 하면서 두려움을 극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