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날 밤, 타리는 남편 비안한테서 정확히 1년 뒤에 혼인 관계를 종결한다는 내용을 담은 뜻밖의 계약서를 받는다. 비안은 부모님의 성화에 못 이겨 중매결혼에 승낙했을 뿐, 오랫동안 만나 온 여자 친구인 사라를 배신하지 않기로 약속한다. 타리는 신성한 혼인 서약을 지키고자 비안의 마음을 돌리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