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펫 대소동
머펫 대소동'이 현대적인 다큐멘터리 스타일로 돌아온다. 역사상 처음으로 머펫들의 집과 일터에서의 사생활과 대인관계, 로맨스, 이별, 성과, 실망, 부족한 것과 욕망하는 걸 알아보자. 좀 더 성인 취향의 머펫 프로그램, 모든 나이 대의 ‘아이들’이 대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