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of the Hill
미국 중심부, 텍사스주 알렌이라는 가상의 교외 지역을 배경으로 행크 힐(마이크 저지)과 그의 가족, 이웃들의 삶을 그린 애니메이션 시리즈 '킹 오브 더 힐'. 성실한 가장이자 자랑스러운 텍사스인 행크는 상식과 이성의 목소리를 내기 위해 항상 노력한다. 수년 만에 돌아온 행크와 페기 힐은 변화된 미국에 적응해야 하고, 바비는 식당 운영과 젊은 성인으로서의 삶 사이에서 균형을 잡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