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 비 앤 제이 수달
수달 삼 남매 피넛과 젤리와 아기 버터는 선상 가옥 마을에서 여러 친구와 어울려 삽니다. 문제를 맞닥뜨리게 되면, 좋은 해결책이 떠오를 때까지 ‘국수 춤’을 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