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 퍼니스트 홈비디오: 동물 에디션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아메리카 퍼니스트 홈 비디오를 만났다. 폭소 만발 애완동물과 경이로운 야생 동물, 그 사이 온갖 것들이 등장하는 새로운 동물 쇼가 온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아메리카 퍼니스트 홈 비디오를 만났다. 폭소 만발 애완동물과 경이로운 야생 동물, 그 사이 온갖 것들이 이루는 예상 외의 조화. 뒷마당에서 사바나에 이르기까지, 웃음과 탄성, 미소를 안겨주는 동물들과 함께한다. 유머와 경이로움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시간을 알폰소 리베이로의 진행으로 즐겨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