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인 페어호프
《러브 인 페어호프》는 앨라배마 동부 해안의 매력적인 마을 페어호프에서 4세대에 걸친 5명의 여성이 인생과 사랑을 탐색하는 리얼리티 로맨스 드라마 시리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