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사 팝콘
간단한 간식을 즐기듯이 당신이 좋아하는 픽사의 캐릭터가 전혀 새로운 모습으로 출연하는 한 입 크기의 미니 단편 시리즈를 만나 보세요. 픽사의 애니메이터가 픽사만의 재미를 즉시 전달하기 위해 직접 제작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