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러데이즈
패리스와 패리스의 절친인 시몬, 아리는 시카고의 동네 롤러스케이트장 쎄러데이즈의 멋들어진 바닥재 위에서 롤러스케이트 기술을 갈고닦는다.
일주일 중 최고의 날인 토요일을 배경으로 하는 싱글 캠 성장 코미디 《쎄러데이즈》! 시카고의 동네 롤러스케이트장 쎄러데이즈의 멋들어진 바닥재 위에서 기술을 갈고닦는 열네 살 패리스 존슨과 패리스의 절친 시몬, 아리가 중심인 작품이다. 롤러스케이트 팀 위비걸스를 만든 세 사람은 자신들이 지구상 가장 멋진 롤러스케이트 동작을 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증명하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