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에 민감한 12세의 로완 프리메이커가 제다이와 강한 연관성이 있는 고대 유물 카이버 세이버를 발견하자, 그의 세상은 완전히 달라진다.
프리메이커들은 제국의 먼 가장자리 우주 정거장에서 쓰레기를 줍고 수리점을 운영하는 우주 청소부 형제 자매이다. 포스에 민감한 12세의 로완 프리메이커가 제다이와 강한 연관성이 있는 고대 유물 카이버 세이버를 발견하자, 그의 세상은 완전히 달라진다. 로완은 두뇌 회전이 빠른 누나 코디, 에이스 파일럿 형 잰더, 재생된 전쟁 드로이드 로저와 함께 은하계의 평화를 되찾기 위해 제국을 상대로 한 장대한 투쟁에 덤벼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