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갤럭시 사운드’는 경이로움, 즐거움, 이상함 등으로 구분한 멀고 먼 은하계의 소리를 탐구한다. 해 질 녘 코러산트의 흥얼거림에 빠져들고, 레이가 과거의 제다이와 연결될 때 포스의 라이트사이드를 듣고, 날카로운 광선검 결투에 몰입하라. ‘스타워즈’ 시리즈 추억의 소리를 경험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