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저항군
카즈는 저항군을 위한 스파이 미션에 착수하지만, 그가 주둔하는 플랫폼의 레이서, 해적, 미스테리한 소유주 때문에 부친다.
포 다메론이 퍼스트 오더를 감시하도록 저항군에 합류시킨 유능한 파일럿 카즈다 '카즈' 시오노는 비비 에잇과 함께 콜로서스라 불리는 커다란 대형 항공기 급유소에 정거하자 힘에 부치는 걸 느낀다. 카즈는 정비사인 척 위장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에이스 레이서들, 먹잇감을 노리는 해적들, 미스테리한 콜로서스의 주인과 코믹하게 엮인다. 카즈는 조사를 통해 은하계에 대한 퍼스트 오더의 계획이 무엇인지 그 답에 조금 더 가까워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