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사의한 건축물
법의학 인류학자가 뼈를 분석하고 사학자가 고대 문서를 해독하듯, 이젠 발전된 기술을 통해 역사가 만들어진 건물, 유적, 풍경 같은 장소를 읽을 수 있게 됐다. 이 시리즈에서는 당신이 안다고 생각했던 장소를 완전히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본다. 이것은 물리적, 법의학적 역사이자, 손을 뻗어 과거를 만져볼 완벽한 기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