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
어릴 때부터 메이저 리그의 투수가 꿈이었던 짐 모리스는 어깨 부상으로 현재 텍사스 고등학교에서 화학을 가르치며 고교 야구팀의 감독을 맡고 있다. 꿈에 대한 미련이 남아 해 질 무렵이면 혼자 연습하곤 했던 그는 제자들 덕에 다시 한번 꿈을 향한 용기를 내본다.
어릴 때부터 메이저 리그의 투수가 꿈이었던 짐 모리스는 미국 프로야구 마이너리그에 입단했다가 치명적인 어깨 부상을 입고 은퇴를 했었다. 현재는 텍사스 고등학교에서 화학을 가르치며 고교 야구팀의 감독을 맡고 있지만, 꿈에 대한 미련이 남아 있어서 해 질 무렵이면 혼자서 투구 연습을 계속한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제자들은 자신들이 챔피언 전에서 우승을 하면 메이저 리그 트라이 아웃에 도전해보는 것을 제안하는데, 제자들이 약속대로 우승하여 짐은 꿈을 향한 도전을 다시 시도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