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의 비밀
탐험가 버티 그레고리가 벌들의 숨겨진 세계를 파헤쳐, 세계 식량 수분에서 벌이 맡은 중대한 역할과 그들의 놀라운 지능을 드러낸다.
내셔널지오그래픽 탐험가 버티 그레고리가 지구상 가장 중요한 동물 중 하나인 벌의 경이로운 삶을 탐험한다. 3년에 걸쳐 특수 카메라로 단 하나의 벌집을 관찰하며 그 숨겨진 세계를 공개한다. 전 세계 식량의 3분의 1을 수분하는 2만 종 이상의 벌. 이 시리즈는 벌의 놀라운 건축술과 지능을 파헤치고 그 비밀을 밝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