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토끼굴로 떨어진 앨리스와 매드 해터(조니 뎁)의 환상적인 모험. 마법의 세계로 들어오세요. 모든 이에게 사랑받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상상의 세계가 새롭게 펼쳐집니다.
토끼굴로 떨어진 앨리스의 환상적인 모험! 마법의 세계로 들어오세요. 모든 이에게 사랑받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상상의 세계가 새롭게 펼쳐집니다. 19살이 된 엘리스(미아 와시코우스카)는 아이였을 때 가봤었던 엉뚱한 세계로 다시 돌아가, 자신의 운명을 알아내고자 새로운 모험을 시작합니다. 이 이상한 나라엔 사람들의 상상을 뛰어넘는 신기한 세계가 펼쳐치고, 여러분이 사랑했던 특별한 캐릭터들이 다채로운 개성을 가지고 찾아옵니다. 매드 해터(조니뎁), 하얀 여왕(앤 해서웨이), 붉은 여왕(헬레나 본햄 카터,) 하얀 토끼(마이클 쉰) 등 독특한 캐릭터들과, 여러분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영화속 환상의 세계로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