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턴과 힙합: A Spark Into A Flame
힙합과 브로드웨이, 두 세계가 'The Hamilton Mixtape'로 뜨겁게 뭉친다. 린 마누엘 미란다는 힙합과 뮤지컬 공연에 열정을 드러내며, '해밀턴'으로 믹스테이프를 제작한 배경을 알려준다. 랩의 아이콘 버스타 라임즈와 나스가 피처링에 참여하고, 문화의 아이콘 앤지 마티네즈, 래퍼이자 싱어송라이터인 데사까지 모여 아티스트와 커뮤니티를 아우르는 《해밀턴》의 진짜 이야기를 풀어낸다.
힙합과 브로드웨이, 두 세계가 'The Hamilton Mixtape'로 뜨겁게 뭉친다. 린 마누엘 미란다는 힙합과 뮤지컬 공연에 열정을 드러내며, '해밀턴'으로 믹스테이프를 제작한 배경을 알려준다. 여기에 현장의 주역들이 합류해 《해밀턴》이 어떤 식으로 아티스트와 커뮤니티 전반에 울림을 주었는지, 믹스테이프가 어떻게 뮤지컬 《해밀턴》이 되었다가 다시 음반으로 돌아왔는지, 그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준다. 힙합의 전설 버스타 라임즈와 나스, 힙합 DJ이자 문화 아이콘 앤지 마티네즈, 그리고 데사가 'The Hamilton Mixtape' 제작에 참여한다. 이들은 각자 브로드웨이에서 《해밀턴》을 처음 마주했던 순간과, 이 대작의 뮤지컬에 대한 자신만의 진솔한 랩으로 재해석하게 된 영감의 순간을 공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