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 지오그래픽 탐험가이자 사진작가인 벤 호턴과 함께 중국 귀주의 신비로운 야생과 상징적인 명소를 탐험하는 모험을 함께해 보세요.
내셔널 지오그래픽 탐험가이자 사진작가인 벤 호턴과 함께 놀라운 중국 귀주로의 모험을 떠나 보세요. 모든 순간과 만남이 들려 줄 이야기를 지닌 곳, 《세계가 반한 여행지: 귀주》에서 신비로운 야생, 상징적인 명소, 숨겨진 경이로움을 발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