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모험가들이 중국 탐험가들과 손을 잡고 중국의 극한 지역을 탐사하고 그곳의 토박이인 지역민들에 관해 배운다.
전 세계 모험가들이 중국 탐험가들과 손을 잡고 중국의 극한 지역 탐사에 나서, 그곳의 토박이인 지역민들의 수세대에 걸친 문화와 전통을 경험하고 배운다. 해발 3,000m에 이르는 산에서 패러글라이딩을 하고, 250m 높이의 바위벽에서 새로운 등반로를 개척하고, 깊은 지하 동굴로 내려가는 그들의 여정을 따라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