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착취재: 치타의 모든 것
야생 동물 다큐멘터리 감독 밥 풀이 새끼들을 지키는 강인한 어미 치타를 카메라에 담는다. 아프리카 야생에서 촬영하는 것은 위험하고 힘들 뿐만 아니라, 네발 달린 짐승 중 가장 빠른 동물을 쫓아다니며 촬영하는 것 또한 만만치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