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가 놀라운 아케이드 게임 여행에 초대한다. 지난 수년 동안 랄프는 늘 게임 속 악당이었다. 악당인 것에 지친 랄프는 액션 게임 속으로 뛰어들어 진정한 영웅이 되고자 한다!
8비트 게임 ‘다 고쳐 펠릭스’에서 건물을 부수는 악당 주먹왕 랄프. 30년째 매일같이 건물을 부수며 직업에 충실해 왔지만, 악당이라는 이유로 누구도 그를 좋아하지 않는다. 모두에게 인정받는 영웅이 되고 싶은 마음에 급기야 자기 게임을 이탈하여 다른 게임으로 들어가는 랄프! 슈팅 게임 ‘히어로즈 듀티’를 거쳐 레이싱 게임 ‘슈가 러시’에 불시착하는 랄프는 과연 게임 세계의 새로운 영웅이 될 수 있을 것인가! 그리고 랄프가 떠난 후 고장 딱지가 붙은 ‘다 고쳐 펠릭스’ 게임은 오락실에서 퇴출당할 위기를 넘길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