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블레이드 X
포부가 큰 프로 블레이더 강바람이 전직 챔피언 구이수와 대인기를 누리는 인플루언서 나다운과 연합해 팀 페르소나를 창설한다.
아마추어 블레이더 강바람은 참패 이후 친구들이 곁을 떠날 때 팀에서 방출된 걸 알게 된다. 하지만 운이 좋게도 우연히 전직 챔피언인 구이수와 만나고, 이 뜻밖의 두 팀원은 연합한다. 이수는 '가면 X'라는 가명을 사용해 엑스 타워의 정상에 다시 오르려 하고, 예전 팀원이자 현직 챔피언인 류우구에게 도전한다. 바람과 이수는 대인기를 누리는 나다운을 3번째 팀원으로 영입하고 팀 페르소나를 만든다. 세 사람은 프로 무대를 겨냥하고 그들의 자리는 정상이라고 주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