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세 스코틀랜드의 성을 수호하던 전사 골리앗과 박쥐 인간들은 저주에 걸려 잠들게 된다. 1000년 후에 뉴욕으로 옮겨진 성이 적에게 공격당하자 저주에서 깨어나게 되고 각종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데...
중세 스코틀랜드의 성을 수호하던 전사 골리앗은 인간들에게 속임을 당하고 박쥐 인간들은 전멸하게 된다. 그와 박쥐 인간들은 저주에 걸려 1000년 동안 잠들게 되는데... 억만장자에 의해 성이 뉴욕으로 옮겨지고, 성이 적에게 공격당하자 저주에서 깨어난다. 전사 골리앗과 박쥐 인간들은 정체를 숨기며 과거와 현재의 적과 싸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