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ron Bowers
바이런이 첫 코미디 특집까지의 긴 여정과 정신 건강 관련 낙인에 관해 얘기하고, 환각 버섯을 한 후 조현병에 걸린 부친을 이해하고 흑인인 자신에 대한 견해를 바꾸게 된 경험담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