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살의 장래가 촉망되는 조종사 키트 세코드는 자신이 로켓팩을 입고 하늘을 나는 슈퍼히어로인 로켓티어 다음 주자란 걸 알게 된다.
7살의 장래가 촉망되는 조종사 키트 세코드는 자신이 로켓팩을 입고 하늘을 나는 슈퍼히어로인 로켓티어 다음 주자란 걸 알게 된다. 멋진 새 장비와 비밀 신분을 갖게 된 키트는 자신이 사는 마을인 휴스빌을 보호하고 그곳 주민들을 위험으로부터 벗어나게 하기 위해 하늘 높이 날아오른다. 키트의 영웅적 모험을 돕는 이들은 친한 친구인 테시, 불도그 조수 부치, 그리고 비행기 정비공인 할아버지 앰브로즈 세코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