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의 인생에서 지금껏 알려지지 않은 결정적인 장이자, 이전과는 전혀 다른 시대의 농구가 전성기를 누리던 보르시 벨트와 만났던 시절의 흥미로운 단면.
1954년, 고등학교 졸업반이 되기 전 윌트 체임벌린은 인생을 바꿀 여름 아르바이트를 구한다. 캐츠킬산맥에 위치한 유대인 리조트, 쿠처스 컨트리클럽의 벨보이였다. 낮에는 시급 2달러를 벌었고, 땅에 서서 2층으로 짐을 들어 올려주는 그의 모습에 경탄한 손님들로부터 두둑한 팁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