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칩과 데일이 도토리를 더 찾을 수 없자, 이들은 도날드가 씨를 뿌리기 위해 사용하는 비품을 노린다. 도날드는 칩과 데일을 가두는 데 성공하지만, 이들은 탈출해 도날드에게 복수 한다.
칩과 데일은 겨울을 대비해 도토리를 모으고 있다. 도토리를 더는 찾을 수 없자, 이들은 도날드가 도토리를 사용해 나무를 심으려는 것을 보고, 그에게서 도토리를 가져오려는 계획을 세운다. 도날드와 칩과 데일은 도토리를 두고 맞붙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