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대에서 영감을 받은 레트로 퓨처리즘 세계를 배경으로 마블의 첫 번째 가족이 벅찬 도전을 앞두게 된다. 영웅의 역할과 가족으로서의 삶 사이에서 균형을 잡아야 하는 이들은 우주 신과 그의 불가사의한 전령으로부터 지구를 지켜야 한다.
60년대에서 영감을 받은 강렬한 레트로 퓨처리즘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마블 스튜디오의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은 벅찬 도전을 앞둔 마블의 첫 번째 가족 - 리드 리처드/미스터 판타스틱, 수 스톰/인비저블 우먼, 조니 스톰/휴먼 토치, 벤 그림/씽을 선보인다. 영웅의 역할과 가족으로서의 삶 사이에서 균형을 잡아야 하는 이들은 갤럭투스라는 우주 신과 그의 불가사의한 전령, 실버 서퍼로부터 지구를 지켜야 한다. 지구 전체와 지구의 모든 생명체를 먹어 치우겠다는 갤럭투스의 계획은 설상가상으로 판타스틱 4의 개인적인 부분을 깊이 건드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