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아이를 기르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특히 어린 라쿤은 호기심이 넘치고, 부모 라쿤은 자신과 자식을 안전하게 지키려는 상황이라면 더욱더 말이다.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 단편 영화 ‘나무 저 너머엔’에서, 어린 라쿤은 열린 마음으로 살아가야 한다는 것을 배운다… 위험이 닥칠 때조차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