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도시
평범한 삶을 살던 ‘태중’이 어느 날 억울하게 흉악한 범죄에 휘말려 감옥에 가게 되고, 모든 것은 ‘요한’에 의해 계획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그를 향한 복수를 실행하는 액션 드라마.
일부 섬광 장면이 빛에 민감한 시청자에게 영향을 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