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즈
1899년, 비도덕적인 신문사의 사장과 싸우기 위하여 똘똘 뭉친 용감한 신문배달 소년들의 이야기 '뉴스보이'!
비도덕적인 신문사의 사장과 싸우기 위하여 똘똘 뭉쳐 영웅이 되어가는 용감한 신문배달 소년들의 이야기 '뉴스보이'! 아이들은 그들의 꿈을 이루기 위하여 권력에 대항하는 용기를 배우게 된다. 흡연 장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