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 스포츠
"뉴욕 색 익스체인지"는 마크 가스티노, 조 클레코, 압둘 살람, 마티 라이언스가 이끈 전설적인 뉴욕 제츠 수비 라인의 부상을 조명한다. 이들은 맹렬함과 끈끈한 동료애를 바탕으로 경기에 혁명을 일으키며 NFL 역사에 지워지지 않는 유산을 남겼다.
'뉴욕 색 익스체인지'라는 별명으로 불린 제츠의 기록적인 수비진은 역동적이고 거침없는 4인방, 마티 라이언스, 압둘 살람, 조 클레코, 마크 가스티노가 이끌었다. 이들은 경기장 안팎에서 엄청난 성공과 상상할 수 없는 좌절을 모두 경험하며 거침없이 풋볼계를 뒤흔들었다. 이 영화는 이 상징적인 팀의 특징이었던 성공과 배신, 그리고 끊이지 않는 불화를 깊이 파고들며, 한때 그들을 비추던 강렬한 스포트라이트 속에서 간신히 살아남은 형제애를 이성적이고 감성적으로 탐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