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으로 떠난 서맨사 매켄지는 부모님과 고향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삶을 기대하지만, 백악관이 집이자 아버지가 미국 대통령인 그녀에게 대학 생활은 쉽지 않을 것이다. 서맨사는 신입생과 사랑에 빠지고, 마침내 통제당했던 자신의 삶과는 다른 일상을 경험한다. 비록 자신과 국가를 위험에 빠뜨리고 있을지도 모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