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 스토리, 음악
모두가 사랑하는 고등학생들이 부르는 최고의 노래.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조합. 하이 스쿨 뮤지컬 출연진이 선보이는 "We're All In This Together" 무대를 감상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