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코미디
맷 킹(조지 클루니 분)은 아내가 와이키키에서 보트 사고를 당하자, 두 딸과의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노력한다.
카우이 하트 헤밍스 소설 원작의 이 작품에 조지 클루니가 무심한 남편이자 두 딸의 아버지로 출연한다. 아내가 와이키키에서 보트 사고를 당하고, 그는 두 딸과의 관계를 회복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