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arinovich Project
'마리노비치 프로젝트'는 전 스타 쿼터백 토드 마리노비치의 특별한 스타덤 등극 과정과 그 뒤를 이은 암울한 몰락, 그리고 그 삶을 관통하는 복잡한 부자 관계를 조명한다.
토드 마리노비치는 태어날 때부터 완벽한 운동선수가 되기 위한 명확한 목적 아래 길러졌다. 전직 프로 풋볼 선수였던 아버지 마브의 훈련 아래, 어린 마리노비치는 스타 쿼터백으로 세심하게 설계되고 양육되었다. 하지만 불과 3년 후, 그는 NFL에서 방출된다. '시험관 운동선수'는 심각한 마약 중독자가 되었고, 이는 엄청난 경종을 울리는 이야기가 되었다. 마리노비치는 자신이 겪은 특별한 스타덤으로의 부상과 그 뒤를 이은 마약과 망각으로의 어두운 추락에 대한 이야기를 숨김없이 털어놓는다. 마리노비치와 그의 아버지를 포함한 가족의 1인칭 증언, 그리고 한번도 공개된 적 없는 귀중한 영상 자료들은 이 천재 선수의 요람에서 경기장까지의 이야기를 추적하며, "토드 마리노비치에게 무엇이 잘못되었는가?"라는 오랜 질문에 대한 답을 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