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은 우리에게
부디 다시 만날 수 있길.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뿔뿔이 흩어졌으나 서로의 생존과 재회를 위해 죽을힘을 다해 노력했던 어느 유대인 가족의 놀라운 실화 바탕 드라마. 20세기 가장 어두운 시대, 극한의 상황에서도 굴하지 않는 인간의 강한 의지, 그리고 결코 빼앗길 수 없는 희망과 사랑에 관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조지아 헌터의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소설 원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