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차 세계대전 말기, 엄마 '로지'와 단둘이 살고 있는 10살 소년 '조조'는 어느 날 우연히 집에 몰래 숨어 있던 미스터리한 소녀 '엘사'를 발견하게 된다.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인물이 왜 여기에?! 당신을 따뜻하게 안아줄 이야기가 펼쳐진다!
제2차 세계대전 말기, 엄마 '로지'와 단둘이 살고 있는 10살 소년 '조조'. 원하던 독일 소년단에 입단하지만 겁쟁이 토끼라 놀림 받을 뿐이다. 상심한 '조조'에게 상상 속 친구 '히틀러'는 유일한 위안이 된다. '조조'는 어느 날 우연히 집에 몰래 숨어 있던 미스터리한 소녀 '엘사'를 발견하게 된다.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인물이 왜 여기에?! 당신을 웃긴 만큼 따뜻하게 안아줄 이야기가 펼쳐진다!